luce in altisBLUE SKY

category Photo

Blog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2018.01.29 평점 : ★★★★☆후기:스릴과 감동을 주는 영화. 평일인데도 불구 하고 오랜만에 재밌게 감상했다.재난영화인줄 봤으나.. 재난만 있는건 아니고 인물간의 감정선이 돋보인다. ps. 케이트 윈슬렛이 주연인데 처음에 알아보지 못했다.. 역시 세월의 힘이란..

read more ...

그것만이 내세상

2018.01.27 / 강남 메가박스평점 : ★★★★☆후기:코미디지만 감동도 있고 사실 스토리는 뻔한 신파지만.. 난 이런영화가 좋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박정민과 이병헌의 연기는 최고. 그중 박정민의 피아노 씬들은 영화의 또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read more ...

메이지 러너 - 데스큐어

2018. 01.24 / 판교 CGV 4DX평점 : ★★★☆☆후기:메이리 러너 시리즈중 제일 최악..결말은 두서 없고 납득이 안간다. 주인공은 왜 그래야만 했나?리틀핑거를 오랜만에 보니 반가울뿐.. 내용 전개는 산만하고 지루하기 짝이 없다.

read more ...

2017.12.23 잊지못할 12:50분 프라하행 KE 935편

대망의 여행 첫날..오전 8시 반.. 기쁜 마음으로 집을 나와 공항 버스를 탔다. 공항 버스 안에서.. 신나서 셀카놀이중 -_- 사실 이때만 해도 이날 어떤일이 펼쳐질지 암것도 몰랐지.. 대한항공 체크인 카운터10시쯤 도착하여 후다닥 체크인을 했다.후아 사람 많다..이 사람들은 나와 함께 엄청난 일을 겪게 됨 ㅜㅠ 보딩패스를 받고 신나서 밥먹으러 갔다. 넉넉히 3시간전에 갔지만.. 밥먹고 면세품을 찾고 하다보니 시간이 촉박했다. 헐레 벌떡 탑승게이트로 가니 .. 왠 사람들이....엄청나게 대기중.. 근데 비행기가 없다? .....딜레이?? 이때만 해도 대한항공인데 딜레이라니.. 라며 흔히 있는 딜레이 인가 했지만.. 알고보니 안개로 인한 전 항공기가 출발을 못하고 있었다.. 이때 부터였다.....무한의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