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e in altisBLUE SKY

category Photo

Blog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 오랜만에 보는 잭 스페로우.. 조니뎁의 어린모습을 CG로 보는것도 재미있네.. 오랜만에서 봐서 전작과의 스토리 연관성을 기억 못했지만.. ㅋㅋ 그래도 즐겁게 봄. 2017.05.24 판교 CGV 스포일러

read more ...

SVM(Support Vector Machines)

SVM의 정의 SVM(Support Vecotr Machines) 는 Linear Classifier 중에 하나입니다.Linear Classifier이란, 만약 어떠한 데이터가 Positive한 데이터와 Negative 데이터를 가지고 있을때이러한 구분을 만들어 주는 선을 긋는걸 Boundary 라 한다면 Linear Classifier는 그 Boundary가 Linear 함을 뜻합니다. 이것을 만약 2차원적으로 표현한다면 Line으로 표현할수 있을것이고 만약 좀더 고차원이라고 한다면 HyperPlane이라 부릅니다. 용어 설명 VC Dimension 이라는것은 Shattering 할수 있는 Maximum Number of data Points 입니다. Dichotomy라는것은 하나의 Set을 두개로 나..

read more ...

불한당들

2017.05.18 판교 CGV불한당 처음엔 무간도 같은 느낌. 끝에는 신세계 같은 느낌.끝까지 착한 놈은 없고 보는내내 불편했던 장면들..그러나 기존 느와르물과는 다른 새로운 시도에는 신선함을 느꼈다.

read more ...